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 나이 사진모음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2


안녕하세요.오늘은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패기 넘치는 신찬형사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금새록 입니다.드라마에서 이쁜외모와는 다르게 똘끼 충만한 모습과 탄탄한 몸매로 드라마 방송되는 날이면 많은 시청자분들을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는데 오늘 금새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3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4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5


배우 금새록은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 이며 키는 168cm로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합니다.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지난 2011년 나이키 광고를 통하여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열혈사제에 출연한것으로 보고 어디서 본듯한 얼굴이였는데 찾아보니 예전영화 밀정에서 공유와 송강호 엄태구가 기차안 총격씬에서 신당칸바텐더를 연기한 배우였습니다.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6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7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8


그리고 잠깐 나왔지만 암살에서는 향수 판매원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주로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단역을 맡아 배우 활동했지만 최근에는 주말연속극등 공중파 드라마에도 출연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단역이지만 꾸준한 배우 활동으로 지금 출연중인 열혈사제에서 무리없이 자연스러운 연기가 가능한것으로 보여져 지금보다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9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0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1


또한 평소에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날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 한다고 했는데요 최근 광고나 모델사진들을 보면 얼마나 꾸준하게 관리했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그리고 평소에는 대학생 처럼 순수한 모습이라면 독전에서는 코피 노출연기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줘서 프로페셔널한 배우라고 보여 됩니다.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2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3

금새록 몸매 가슴 노출14


앞으로도 보여줄 연기가 많은 배우 금새록.많은 응원 보내며 사랑받는 배우로 거듭나길 기대하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Posted by sj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