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만행 소트니코바]


평창올림픽 폐막이 불과 3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우리나라 선수덕분에 많은 국민들이 힘이 났는데요 하지만 얼마전 인텨뷰논란으로 도마에 올랐던 김보름선수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와 더불어 전 리듬체조 선수인 손연재도 sns논란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내막을 살펴보면 러시아 피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선수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인스타그램으로 금메달 사진을 올렸는데 손연재가 사진을 보고 좋아요를 눌렀는데 이게 논란이 되어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손연재는 선수 시절에도 악성댓글로 인한 심경은 전한적이 있었는데 국제대회에 출전하면 웃으면서 얘기하짐나 많이 울었다며 본이외에 아시아 선수로는 랭킹안에 드는 선수가 없다며 미모로 인해 실력이 묻혀져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안타까움을 자아 냈습니다.



손연재는 과거 최종훈과 열애설이 났는데 열애 인정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애 스토리를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최종훈은 FT아일랜드의 가수입니다.데뷔 한지가 10년이 훌쩍 넘은 가수로 각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는데 손연재가 은퇴를 한 시점에 많이 힘들었는데 최종훈을 만나면서 의지를 갖게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래 갈거라고 생각했던 열애설은 불과 열애 한달 보름만에 결별로 끝이 납니다.이는 최종훈이 일본에서 진행된 단독 팬미팅에서 이와 같은 사실을 전했습니다.열애설 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손연재와 헤어졌으며 한 프로그램에서는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거짓말을 해 많이 힘들었다며 일본 팬들에게 일본어로 고백하였습니다.


손연재 만행에 대해서는 지난 리우올림픽 당시 손연재 위주로 방속을 내보낸 방송국의 보도 때문에 이런 말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Posted by sjwc
,